블로그 이미지
남태평양 바누아투에 살면서 사진과 영상으로 바누아투 소식을 전하는 블로거입니다. 자칭 바누아투 홍보대사.
by bluepango

NOTICE

CALENDAR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Total : 2,466,494
  • Today : 18  | Yesterday : 124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811)
행복한 삶 (157)
선교사 (6)
VANUATU (507)
영어야 친구 하자 (14)
Bluepango의 관심사 (66)
여행지 및 맛집 (8)
기타 (31)
사진첩 (12)
참사랑 (0)


  1. 2009.09.08
    마로를 돕기 위한 다음과 네이버의 노력
  2. 2009.03.25
    한 여름에 털모자를 쓴 사람들 (12)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다음은 아고라 모금 청원에서 정말 선한 일을 많이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는 해피빈을 통해서 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마로를 위한 모금 운동에서도 아고라 모금청원과 네이버 해피빈에서도 모금 운동을 펼쳤습니다.
굿네이버스는 네이버 해피빈을 적극적으로 활용을 하여 마로를 위한 콩 7만개(7,000,000원)를 모으기 위하여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모금 운동을 벌였답니다.

위 이미지에 보시다시피 모금은 완료 되었고요, 모금액은 성공적으로 모두 걷혔습니다.

다음 아고라 모금 청원에서는 마고를 위하여 아고라 모금 청원 사이트의 날개에 적극적으로 청원 광고를 노출 시켜 모금운동을 벌였습니다.


            

기도하는 마로 어머니

                                             마고를 위한 아고라 모금 청원 마감 이틀을 남겨 두고 있지만 모금 목표액엔 아직 조금 미달이군요.
현재 마로에게 필요한 총 금액은 2천만원이랍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마련한 금액을 합하여도 부족하군요.ㅠㅠ

현재까지 선한 네티즌들께서 십시일반으로 정말 큰 돈을 마련해 준것은 기적이라할 만합니다.

그러나 마로가 회복하기 위하여 장기적으로 치료를 받기 위해선 더 큰 금액이 필요합니다.

전 이글을 읽고 어떤 독지가께서 마로를 위하여 병원비와 생활비를 후원해 주셨으면 하는 간절한 소망을 갖고 있습니다.

마고의 어머니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마고를 위한 정성스런 간호와 기도외엔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마고의 아빠는 교통사고로 돌아가셨고요....ㅠㅠ
어려운 이웃들에겐 더 큰 고통이 찾아가는 것이 참으로 안타깝기만 합니다.

저 역시 이 글을 쓰며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마로를 위하여 기도 밖에 할 수 없다는 것이 답답하군요.
그러나 전 기적을 믿으며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하느님께서 마로를 위하여 훌륭한 만남을 준비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아멘!

 
마로를 위해 모금 운동에 참여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셔소 도움 주시기 바랍니다.
응원 댓글은 무료로 참여 하시는 것입니다. 한자만 적으셔도 다음 측에서 100원을 마로에게 기부합니다.
클릭 ☞  직접모금 참여 응원댓글 참여  클릭


혹시 마로를 개인적으로 돕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굿네이버스 나눔사업부 양재명 부장, e-나눔팀 박미경 팀장, 담당자: 최정란 간사www.goodneighbors.kr, cjr81@gni.kr, Tel)02-6717-4016, 011-9862-7107

Trackback : 0 And Comment 0
[##_article_rep_desc_##]
만남과 이별이 늘 공존하는 곳.
공항이죠!
이별은 슬프지만 그리운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행복이며 기쁨입니다.

바누아투 공항에도 드문드문 비행기들이 이착륙을 합니다.
떠나는이와 남는이의 심정 어떨까요?

멀리서 새로운 만남을 위하여 또 한대의 비행기가 공항을 향하여 들어 오고 있습니다.

공항 맞은편에 무엇이 들어서려는지 열심히 파헤치고 있습니다.
바누아투는 곳곳이 개발 붐이 인듯 합니다.
빈 땅만 있으면 뭔가를 지으려는 듯...
자연을 무분별하게 훼손하지 않았으면 좋으련만..

어찌되었건 아빠를 기다리는 소년은 애가 탑니다.

드디어 바누아투에 도착

디카로 형제를 찍으려 준비하고...

인력으로 음직이는 바누아투 공항 계단, 볼만합니다. ^^

손발이 척척 맞습니다. 한번에 결합 성공.

뒷 문 역시 마찬가지지요.

또 다른 이별을 준비하는 듯 하루 편히 쉰 조종사가 임무 교대를 위해 비행기에 다가 섭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내립니다.

한 참 뒤 바누아투 사람들이 트랩을 내려옵니다.
뭔가 좀 이상하죠?
관광객들은 반팔에 반바지...
바누아투인들은 겨울복장입니다.
바누아투는 현재 여름입니다.
한달전에 여름이 다 간듯 시원했었지만 20여일동안 푹푹 찌고 있습니다.
기본이 30도를 오르내리고 있지요.
오늘 역시 30도가 넘는 듯한 날씨...
그런데 바누아투 사람들은두툼한 잠바에 모자, 완전 겨울 복장입니다.

뒷문에서도 내리는 사람 복장도 여름이 아닌 겨울
너희들 덥지 않니?

...






눈썰미가 좋으신 분들은 느끼셨을 것입니다.
바누아투 사람들 대부분이 겨울 복장이고 또한 모두 새 옷, 새 가방, 새 신발을 신고 있습니다.
어찌된 일일까요?
아마도 이들은 뉴질랜드 농장에서 오랜 기간 일을 하고 돌아오는 이들일 것입니다.
오래전 한국에서 중동에서 오일 달러를 벌어 오듯이 이들은 농장 달러를 벌어 드려 옵니다.
그런데 이들은 자신의 몸 치장에 큰 돈을 쓴 듯 합니다.
곧 겨울이 다가오니 겨울 복장을 잔뜩 준비했습니다.
물론 비행기 화물칸에는 가족을 위한 선물이 가득하겠지요?
그리고 생각이 있는 사람들은 돈을 열심히 모아서 버스를 산다고 합니다.
부지런한 버스 기사는 한달에 300만원이 넘는 돈을 버니 당연한 선택이라고 여겨 집니다.

어찌되었건 무지 덥군....에!!효~~

그러게 우리처럼 반바지라도 입지 말야 ^^
그들은 정말 행복한 표정이었습니다.

기다리는 이들도 정말 행복한 모습들입니다.

모든 분들이 이들과 같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Trackback : 0 And Comment 12

티스토리 툴바